회원사소식란
뷰페이지
제목 [글로벌금융판매] 가을맞이 희망나눔 사랑의 백미전달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01 오후 4:09:18 (조회수 : 145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금융판매가 지난 10월 01일 구로구청에서 가을맞이 희망나눔 사랑의 백미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봄과 여름 여의도 성모병원과 대한소방공제회에 사랑의 치료비, 위로금 전달식을 가진 뒤 가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세번째 나눔 전달식이다. 글로벌금융판매는 매해 가을마다 구로구청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백미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백미 3,340kg을 전달하였으며, 전달된 백미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달식에는 김남윤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선승완 상무가 참석하였으며, 구로구청에서는 고영대 복지정책 단장과 신영기 복지정책 과장이 참석하였다. 매년 글로벌금융판매가 큰 도움을 주셔서 가슴깊이 감사드린다고하였다.

김남윤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더위가 지나가고 추위가 곧 찾아올텐데, 그전에 글로벌금융판매의 작은 도움이 근처 이웃들에게 따뜻하게 전달되면 좋겠다"고 하며, "매해 진행을 하면서 글로벌금융판매에서 십시일반으로 모으는 나눔 성금을 너나 할 것 없이 기쁜마음으로 모으는 중이다","앞으로 더 큰 금액으로 더 많은 나눔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구로구청 관계자는 "경제불황으로 기업들의 지속적인 지원이 불가한 환경이지만 늘 꾸준하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글로벌금융판매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2014년부터 꾸준한 나눔활동을 지원해왔으며 같은 관내를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기부 및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있다. 또한 업계1위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임직원 봉사단 설립 및 활동으로 아름다운 선행을 펼쳐 동종업계의 모범이 되고 있는 기업이다.

다음글 [글로벌금융판매] 2019 썸머페스티벌 개최 예정 2019-10-01 오후 4:09:18
이전글 [인카금융서비스] 본사 이전 안내 2019-10-01 오후 4:09:18